![]() |
| 27일 열린 ‘KB 골드앤와이즈(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스타 WM 프레스티지 라운지’ 오픈 기념식 모습. (사진=KB금융그룹) |
KB금융그룹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라이프 타워에 ‘KB 골드앤와이즈 역삼 PB센터’와 ‘KB 스타 WM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개점했다고 28일 밝혔다.
KB금융에 따르면 이번 영업점은 국민은행, KB증권, KB라이프생명의 프라이빗뱅커(PB)와 스타웰스매니저가 고객들에게 은행과 증권의 PB서비스는 물론 생명보험 상품 청약,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은행과 증권의 상품·서비스는 PB센터에서, 생명보험 상품·서비스는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한 번에 상담 받을 수 있다.
특히 ‘KB 스타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는 고객들이 KB라이프생명의 보험전문가인 스타 웰스 매니저를 통해 기존 은행, 증권의 PB센터에서 취급하지 않는 종신보험 등의 상품을 개인의 상황에 맞게 컨설팅 받고 가입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KB금융은 이번에 신개념 복합 자문 모델을 선보임에 따라 KB국민은행, KB증권, KB라이프생명의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원스톱으로 제공해 고객의 종합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종희 회장은 “KB 골드앤와이즈 역삼 PB센터와 KB 스타 WM 프레스티지는 강남지역 허브로서 개인고객, 법인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리는 종합 금융의 메카가 될 것”이라며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사진자료] 기념식 촬영사진](https://images-cdn.newspic.kr/detail_image/642/2024/5/28/c963adf7-f16a-444a-96b3-13ba757f282b.jpg?area=BODY&requestKey=D9uGm29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