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팬미팅 예매 서버 난리났다 대기 엄청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변우석 팬미팅 예매 서버 난리났다 대기 엄청나

더데이즈 2024-05-27 22:01:06 신고

3줄요약

27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변우석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SUMMER LETTER’의 서울 팬미팅 예매가 오픈됐다. 변우석의 서울 팬미팅은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날 종일 인터파크 내 검색어 1위를 장악했던 대세 스타의 행사답게 예매 오픈과 동시에 대기 인원 70만 명이 몰리면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수십만의 대기를 뚫고 예매에 뛰어들었지만 네트워크 혹은 서버 장애로 튕기는 이용자들이 속출하면서 엎치락뒤치락 예매 전쟁이 이어졌다.

어쩌면 예상된 ‘피켓팅’이었다. 앞서 변우석을 비롯해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 등 tvN ‘선재 업고 튀어’의 주연 배우들이 함께하는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 또한 예매 서버가 터져 화제를 모았다. 단체 관람 이벤트는 지난 22일 오후 6시 CGV를 통해 예매를 진행했으나 30분 전부터 서버가 마비된 바. 예매를 오픈하자마자 몇 분 만에 1000석에 가까운 좌석이 초고속으로 매진됐다. 해당 행사는 오는 28일 오후 7시 50분 CGV용산아이파크몰 4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반응도 뜨거웠다. ‘선재 업고 튀어’ 측은 지난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전 입장 대기 시스템 등록은 아침 9시부터 시작됐지만 현장은 전날부터 ‘밤샘 대기’한 인원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새벽 5시 전에 도착했음에도 이미 대기 200번대였다는 후문. 서울 더현대 팝업 스토어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향후 부산 팝업 스토어와 더불어 온라인 판매도 계획 중이다.

접속자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진행된 ‘선재 업고 튀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 예매는 이후에도 암표가 등장하는 등 잡음이 빚어졌다.

이 가운데 변우석의 팬미팅 예매처에서는 “공식 예매처(인터파크티켓)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한 개인 간의 직거래, 예매 대행, 티켓 위조 등의 위법 행위는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라고 공지하며 “불법 거래 혹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예매 시도 등 부정한 방법을 통한 예매 건 혹은 이에 준하는 부정한 이용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예매 건은 사전 통보 없이 예매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티켓의 환불은 불가하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