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김민지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공개 연애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이하 '독사과')에서는 전현무가 자신의 과거 공개 연애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리얼>
<독사과> 는 뼛속까지 과감한 요즘 남녀들의 연애를 담는 리얼 연애 예능으로 방송인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가수 츄,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진행을 맡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독사과>
해당 프로그램은 실제 커플 중 한 명이 직접 '실험 카메라'를 의뢰해 리얼리티를 극대화하는 형식으로, 연인의 변화무쌍한 감정 변화를 낱낱이 카메라에 담아내며 '도파민 폭발' 재미는 물론, 연애에 대한 공감대와 담론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전현무는 "프로그램 명칭에 걸맞게 연애를 좀 하는 분들이 모인 것 같다"며 MC 캐스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양세찬과 이은지 역시 서로의 연애사를 잘 알고 있다며 '찐친 바이브'를 자랑한 가운데, 전현무는 양세찬을 향해 "(양)세찬이가 연애를 한 적 있어? 연애 이미지가 전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당황한 양세찬은 전현무에게 "난 형처럼 공개만 안 할 뿐이지, 연애 경험이 많다"고 받아치자, 전현무는 "난 (연애를) 공개한 게 아니라 공개된 것"이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결국 전현무의 말에 수긍한 양세찬은 "그래도 (전현무) 형은 자타공인 연애박사"라고 그를 치켜세웠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난 요란한 빈수레"라며 "소문만 무성하지 아무것도 없다"고 억울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부정에도 굴하지 않는 양세찬은 "모두가 알고 있는 공미남"이라며 전현무를 '공개 연애에 미친 남자'라고 설명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이은지는 전현무에게 "엄청 바쁘신데 어떻게 연애를 하시냐?"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바빠서 (연애를) 못 한다고 하는 건 말도 안 되는 헛소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현무 지금도 연애 중인 거 아냐..?", "연애 할 때마다 걸리는 거도 능력이다", "결혼은 안 하시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미남' 전현무의 솔직한 입담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되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얼>
km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