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이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시나리오 작성, 연기 연습 등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낸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 에서는 '히어로의 삶, 임영웅 그의 일상을 함께하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그는 "제 삶을 한번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게 됐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
특히 임영웅은 "최근에 연기 연습을 하고 있다."는 발언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연기 연습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던 건 지난번 사극 찍을 때였다."며 "그때 경험으로 연기를 조금씩 연습해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신곡도 내야 되고 뮤비도 찍어야 하고 이런저런 스케줄이 많은 거다. 그러는 와중에 시나리오 한편이 머릿속을 스쳐 가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시나리오를 한번 써봤다. 완성본은 전문 영화감독님께 수정을 부탁드렸다. 감독님께서 각색을 해주셨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이 분야가 디테일하고 많은 연기력이 필요한 것 같더라. 그래서 배워야겠구나 깨닫고 실천에 옮기게 된 거다."라고 덧붙여 팬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앞서 임영웅은 신곡 '온기'의 뮤직비디오에서 연기에 도전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단편 영화로 제작될 것이라고 알려진 임영웅의 시나리오 일부 장면들은 그의 뮤직비디오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 임영웅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신곡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나갈 것이다."라고 말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기 완전 잘하던데 가수 활동 뜸해질까 봐 겁나네",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연기해 주세요", "연기에도 재능이 많은 듯", "못하는 게 없는 진짜 히어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임영웅은 작년 한 해 200억 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인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지난해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를 공연마다 매진시키고 작년 6월 발표한 신곡 '모래 알갱이'를 히트시키는 등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i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