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연기는 싫어"…임영웅 팬 '영웅시대', 비명 내지른 사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커플 연기는 싫어"…임영웅 팬 '영웅시대', 비명 내지른 사연

iMBC 연예 2024-05-26 12:00:00 신고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장에 비명이 난무했다. 임영웅이 던진 농담에 팬 '영웅시대'가 놀란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이 개최됐다. 양일간 펼쳐진 콘서트에는 약 10만 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임영웅의 곡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는 단편 영화로, 임영웅이 직접 시나리오의 초고를 쓰고 연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내 인생 처음으로 찍은 단편 영화다. 사흘동안 밤을 새워가며 찍었다. 배우 임영웅으로 인사드린다. 강아지와 함께 연기했는데, 아가들이 참 협조를 잘해주더라"고 말했다.

이어 "예전부터 이런 단편 영화를 찍어보고 싶다고 혼자 생각해 왔다. 지난 투어 회식 때 툭 던졌더니, 촬영을 준비해 주셨더라"며 "휴가 중 시나리오를 직접 썼다. 물론, 감독님께서 내용을 모두 바꿨지만 재밌는 도전이었다. 앞으로도 연기에 도전할 계획이다. 연기 선생님께서도 칭찬해 주셔서 자신감이 생겼다. 코미디, 액션, 로맨스까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관객석에서는 탄식과 비명이 흘러나왔다. 임영웅이 로맨스 연기를 한다는 발언 탓이었다. 이에 임영웅은 "로맨스? 반응이 좋다. 커플 연기"라고 짓궂은 농담을 이어가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임영웅은 "지금 보신 건 예고편이고, 풀버전은 각종 OT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임영웅 콘서트는 곳곳에 세심한 배려심을 엿볼 수 있는 장치들이 마련됐다. 그라운드 바깥에 잔디를 침범하지 않는 돌출 무대를 설치했으며 그라운드에는 관객을 들이지 않기로 결정한 것. 잔디 훼손을 막기 위한 결정이었다. 기념 스탬프 찍기와 스페이스맨에서 엽서 보내기,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히어로 스테이션, 히어로 익스프레스, 히어로 갤러리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물고기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