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우도환이 프랑스의 주얼리 브랜드 딘반(dinh van)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코리아를 통해 선보여졌으며, 우도환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딘반 주얼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우도환은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셔츠를 입고 손목과 목에 딘반 주얼리를 착용한 모습이다. 특히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매력적인 눈빛을 강조한 포즈는 그의 남성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실크 소재의 골드 셔츠를 입고 누워있는 모습이 담겼다. 목에 걸린 체인 목걸이와 팔목에 걸린 브레이슬릿은 우도환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화이트 셔츠와 팬츠를 착용한 채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심플한 의상에 반해 딘반의 주얼리가 주는 포인트가 돋보이며,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우아함과 세련됨을 잘 나타내고 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블랙 수트를 입고 있는 우도환의 모습이 담겼다. 딘반의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의 목걸이와 링이 그의 카리스마를 더욱 강조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우도환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딘반 주얼리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한편, 우도환은 차기작으로 준비 중인 드라마와 영화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