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울시 강북구 소재 공원에서 요기요의 포장 주문을 이용해 봄날의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사진=요기요) |
국내 배달앱은 요기요가 야외 활동의 계절 5월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한 ‘버스킹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5일 서울시 강북 소재의 한 공원에서 요기요 포장 서비스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피크닉의 즐거움을 더해줄 감미로운 가수들의 버스킹 공연과 포장 주문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함께 현장을 방문한 관객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신나는 봄날을 선사했다.
SBS 음악예능 ‘더리슨’과 콜라보로 진행해 가수 이무진, 김희재, 임한별, 허각 등 화려한 라인업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커피 한 잔도, 김밥 한 줄도 할인은 물론 기다림없는 요기요 포장 서비스를 이용 후 인증하면 피크닉에 잘 어울리는 요기요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행사장 곳곳에 귀여운 요기요 캐릭터와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마련된 브랜드 존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요기요는 현재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최소주문금액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포장 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전 국민 요기배달 ‘배달비=0원’ 제공에 이어 막강한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 중에 있다.
요기요 이채영 브랜드마케팅실 실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구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요기요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