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배우 소지섭이 17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 후 뜻밖의 소식을 전했다.
소지섭은 지난 2014년부터 영화 수입배급사 찬란과 함께 해외의 영화들을 꾸준하게 수입해오며 국내외 영화 시장의 다양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지섭은 "다양성 영화 투자에 대해 손실이 크다"고 언급하면서 "그동안 받은 사랑을 영화 수입을 통해 돌려드린다는 마음으로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일은 절대 돈 버는 목적이 아닌 정말 좋아해서 하는 일이다"라고 강조하며 꾸준하게 수입 활동을 지속할 것임을 이야기 했다.
소지섭이 수입한 영화는 60여 편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에는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영화 <상견니> <여름날 우리> 등 높은 작품성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지지를 받은 명망 있는 작품들도 다수 포함됐다. 여름날 우리> 상견니>
최근 소지섭이 수입에 관여한 영화 <악마와의 토크쇼> 가 극장가에서 대박을 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작품은 미국 전역을 충격에 빠트린 사상 최악의 생방송 사고 영상을 47년 만에 공개하는 생중계 공포 영화다. 악마와의>
악마와의 토크쇼는 페이크 다큐멘터리의 형태를 빌려 슬래셔부터 스릴러, 공포 코미디까지 풍부한 호러 영화의 전통을 가진 작품으로 시사회 당시 엄청난 호평을 불러온 바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해당 영화는 지난 16일까지 누적 관객 수 62,844명을 기록하며 개봉 9일 만에 6만 명 관객 고지를 돌파했다.
해당 영화는 동시기 상영작들보다 좌석점유율과 좌석수 열세에도 좌석 판매율이 연일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박스오피스 순위를 역주행하는 등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영화를 수입한 소지섭에 대한 영화 팬들의 지지가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앞으로 그가 어떤 작품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STORM 1기 전속모델로 데뷔한 소지섭은 2020년 17세 연하의 리포터 출신 조은정과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되었다.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