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안유진 “NO학원 운전 면허 합격→드라이브 스루 도전” (‘지락이의 뛰뛰빵빵’)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TVis] 안유진 “NO학원 운전 면허 합격→드라이브 스루 도전” (‘지락이의 뛰뛰빵빵’)

일간스포츠 2024-05-24 23:36:15 신고

3줄요약
사진=tvN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운전 면허 취득에 성공, 지락실 여행 운전대를 잡았다.

24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는 ‘지구오락실’ 멤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운전면허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직접 면허를 취득해 여행을 떠나겠다는 내기에 나섰다. 중간 점검일까지 안유진이 ‘가장 먼저 면허를 취득할 것 같은 멤버’로 지목된 가운데 여행 당일, 이마에 당당히 운전면허증을 붙이며 합격을 자랑해 축하받았다. 

안유진은 “저는 NO학원, YES 1수, NO자본, NO시간으로 합격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도로에 나가는데 피해를 주면 안 되니까 전날에 한 번 코스를 살짝 한 번 매니저님과 함께 맛을 봤다. 샤라웃 투 스타쉽”이라며 “미미 언니가 불안해 할까봐 가평도 한 번 갔다 왔다”고 말해 환호를 자아냈다.

그렇게 여행 첫날 운전을 담당하게 된 안유진에게 나영석 PD는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미션으로 제시해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나PD가 “초보가 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미션 중 하나”라고 말하자 이은지는 “차 긁어도 되냐”고 걱정했다. 이에 나영석 PD는 “새 차인데 긁으면 안 된다”라면서도 “제작진 차가 앞 뒤로 붙을 예정”이라며 안심시켰다. 

예상보다 안정적으로 차를 몬 안유진은 “드라이브 스루 가는 게 로망이었다”라고 여유로운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드라이브 스루에 진입한 안유진은 코너를 돌다 연석에 뒷바퀴가 걸리고 말았다. 

결국 나영석 PD가 등판해 후진을 도우며 “쿵하고 한 번 내려올 거야. 우리 모두 잘하고 있어”라고 안유진을 다독였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