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이 10살 연하의 여성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 이티투데이 등 해외 매체들은 박서준이 중국계 미국인 모델 겸 배우 로렌 사이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박서준, 로렌 사이와 열애 중? "사생활 확인 불가"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외 스케줄을 동행했으며,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에 간 사진 등을 게재했다. 또한 로렌 사이는 박서준의 절친인 배우 최우식과도 인스타그램 '맞팔로우'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렌 사이는 박서준보다 10살 연하인 1998년생이며, 주로 일본과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 겸 배우다.
이번 열애설과 관련,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박서준은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으며,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해 6월, 박서준은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에도 박서준 측은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불가하다"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배우 박서준, 출연 작품은?
한편 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올해 36세다. 그는 2011년, 가수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첫 발을 딛었으며, 2012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박서준은 드라마 '닥치고 패밀리', '금 나와라, 뚝딱!',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화랑',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태원 클라쓰', '경성크리쳐 시즌1'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박서준은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2'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경성크리쳐 시즌2' 방송을 앞두고 있다. '서진이네 2'는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한식당에 도전장을 던진 식당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은 아이슬란드 레이카비크에서 촬영됐다. '서진이네 2'는 오는 6월 28일 첫 방송된다.
'경청크리쳐 시즌2'는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의 끝나지 않은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올해 3분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