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카이브 유보라'를 공개했다. 사진은 카이브 유보라가 첫 적용될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조감도. /사진=반도건설
24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카이브 유보라'의 '카이브'는(KAIVE)는 다양한('K'ind)·존경스러운('A'dmirable)·가치있는('V'aluable)·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는 핵심 가치가 들어간 영어단어의 앞글자를 조합해 탄생됐다.
한국의 주거를 뜻하는 'K-Housing'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Archive'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적용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반도건설이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카이브 유보라'를 선보였다. /사진=반도건설
입체적인 입면 패턴, 커튼월룩, 저층부 석재 마감 등 차별화된 외관 특화를 통해 우수한 경관을 연출하는 한편 대단지가 하나의 캔버스처럼 조화를 이루도록 계획했다.
조경시설도 한 차원 품격을 높인다.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단지 중앙 숲과 외부 녹지에서 상업시설로 바로 연결되는 우드 웨이(Wood Way) 등 자연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 조경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는 오는 6월 공급되는 주상복합 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 첫 적용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