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테니스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그래픽 코트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테니스 코트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 '라파챠'를 중심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추가했다. 면과 폴리에스터를 혼방한 소재를 사용하여 흡한 및 속건 기능을 강화했으며,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레귤러 핏부터 트렌디한 크롭핏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기장의 옵션이 마련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실켓 가공으로 은은한 광택감을 더하며, 형태 변형을 최소화하여 오랜 시간 동안 처음 구매한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컬렉션은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성은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와 함께 우아한 테니스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테리 숏팬츠'와의 조합으로 여유로운 리조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은 그래픽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타키니 에센셜 우븐 숏팬츠'와 매치하여 캐주얼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그래픽 코트 티셔츠 컬렉션'은 5월 24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는 3D 모션 그래픽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