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 텐마인즈 ‘브레오 목마사지기 N2'…밖에서도 즐기는 마사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체험기] 텐마인즈 ‘브레오 목마사지기 N2'…밖에서도 즐기는 마사지

프라임경제 2024-05-23 18:36:17 신고

[프라임경제] 안마기를 집에서만 즐기라는 법은 이미 오래전 개념이다. 무선 충전 기능은 안마기를 점점 더 콤팩트하게 변화시켰다.  

사무실에서도, 여행길에서도 이젠 '들고 다니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작아진 만큼 신체 부위별로 안마기는 세분화·저렴화되고 있다.

수백만원에 육박하는 전신 안마기나 안마의자 대신, 경제적·공간적으로도 유용한 소형 안마기가 대세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2018년 인터뷰를 통해 "전신 안마기는 고가이고, 쉽게 움직이기 힘들다는 제약이 있다. 소형 안마기는 이 제약을 극복할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

1인 가구 수 증가에 대해 장 대표는 "1인 가구는 전신 안마기를 들이기 힘든 상황이 대부분이다. 2인 가구 역시 경제적·공간적 제약이 있다. 하지만 소형 안마기는 보완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소형 안마기 시장에 뛰어들었다.

텐마인즈 '브레오 목마사지기 N2' 구성품. =배예진 기자

텐마인즈의 소형 안마기 중에서 필자는 '브레오 목마사지기 N2'를 직접 일주일간 체험해 보았다.

박스를 처음 열었을 때 △기기 본체 △충전선 △충전 어댑터 △설명서 및 인증서 △스트랩이 구성품으로 들어 있다. 

'브레오 목마사지기 N2'의 마사지 돌기가 회전하고 있다. =배예진 기자

◆온열 기능 갖춘 마사지 돌기

이 제품은 10개의 마사지 돌기가 유기적으로 배치돼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돌기는 한 방향으로만 회전하지 않고,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으로 스스로 번갈아 가며 마사지한다.

마사지 돌기 사이의 스테인리스 온열 마사지 볼은 40℃~47℃까지 3단계로 온도를 조절에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온도(47℃)로 설정해 사용했을 때 적당한 따뜻함이 느껴졌다. 하지만 장시간 사용 시 저온화상 주의를 안내하고 있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가방에 '쏙'

총무게는 400g으로 전작 '브레오 N1' 제품보다 무게가 52% 줄었다. 크기 역시도 줄어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다. 

무선 충전 타입으로 휴대성도 갖췄다. 1회 충전하니 하루 15분 기분 약 2주를 사용할 수 있었다. 완전 충전은 약 4시간이 소요되며 충전 중에는 작동하지 않는다. 충전단자는 마이크로 usb 5핀 타입이다.

동본된 스트랩은 기기 양쪽에 걸 수 있다. =배예진 기자

◆스트랩의 무한한 활용

제품명은 '목' 마사지기이지만, 동봉된 스트랩을 통해서 전신 모두 활용 가능하다. 필자는 승모근과 기립근도 유용하게 풀어줬다. 스트랩을 당기면서 신체에 더 밀착시키고, 아픈 부위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었다.

버튼 구성도 심플하고 직관적이다. 전원 버튼을 2초간 누르면 작동된다. 전원 버튼을 짧게 한 번씩 누를 때마다 △HARD △MED △SOFT 순으로 온도가 낮아진다.

마사지 돌기 아래는 실리콘 소재로 마감돼 있다. =배예진 기자

◆실리콘 마감으로 사고 방지

무엇보다 옷 빨려 들어감 방지를 위해 안마기 돌기 주변에는 고무 마감이 꼼꼼히 돼 있는 것이 장점이었다.

실제로 2019년 70대 여성이 소형 목 안마기를 베고 잠들었다가, 옷이 안마기에 빨려 들어가서 목을 조른 사고가 있었다. 사고 당시 기기 사이에는 틈이 있었는데, 돌기가 회전하면서 틈 속으로 옷이 빨려 들어가며 찢어졌다.

이러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텐마인즈는 신체에 닿는 모든 면을 실리콘 소재로 마감해 틈을 막았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는 꼼꼼히 기계를 감싸고 있다. 

◆"혼자 지내시는 어르신께도 제격"

필자 외에도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본 30대 A 씨는 "스트랩으로 손이 닿기 힘든 부위도 강도 조절할 수 있고, 무게도 가벼워 부담이 없어 혼자 지내시는 어르신들께도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브레오 목마사지기 N2'는 현재 텐마인즈 공식몰에서 오는 6월30일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1만원 할인이 더 가능하다.

한편 텐마인즈는 중국 마사지기 제조업체 '브레오'와 제휴를 맺고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중국 브레오 수출 물량의 50% 이상을 텐마인즈에서 소화하고 있다. 2014년부터 이어진 브레오와의 인연은 현재까지도 유지 중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