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6월 5일 롯데시네마 개봉 소식을 알렸다.
김준수는 직접 개봉 인사를 전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준수는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리고 우리가 하나가 되었던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라며 환한 미소로 인사했다.
이어 "아직까지도 그때 그 함성이 잊히지 않는다. 제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를 롯데시네마에서 큰 스크린으로 생동감 있게 만나 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예고해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지난 4월 27일~28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Red Diamond', 'Pit a pat', '너를 쓴다', 'Rock the World' 등 음원 강자 다운 다양한 히트곡들을 김준수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좌석을 가득 수놓은 팬들의 응원봉 물결 등을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고스란히 재연해 다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