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워쉽'에서 전 세계 각 지역의 해양 박물관을 가상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나긴 박물관의 밤' 4주년을 맞아 스트리밍을 실시한다.
올 해에는 노르망디 상륙 작전 80주년을 기리고자 6월 2일 월드 오브 워쉽 트위치와과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워게이밍 담당자와 함께 참전 군함을 둘러보고 폐허로 변해버린 멀베리 항구부터 유타 해변, 소스 해변 모두를 둘러싼 독일의 진지까지 디데이 작전 장소들의 가상 순례를 체험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시청시에는 2024 기나긴 박물관의 밤 기념 깃발 등 아이템 획득 기회가 제공된다.
비영리 단체 Force Blue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 '선대 프로그맨: 노르망디의 격랑에서 발견한 교훈'은 5월 초 뉴욕시에서 열린 특별 행사에서 상영된 바 있으며, 6월 4일부터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스트리밍 서비스인 마젤란TV와 월드 오브 워쉽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은 6월 8일 영국에서 개최되는 포츠머스 국군의 날 행사에 참가, 관람객들에게 포토 부스, 디데이 테마의 특별 전투 유형 플레이는 물론 패널 토론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