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게임 내 팝업창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영웅을 3천회 소환할 수 있는 혜택(영웅 소환권 2,500장, 5,000 다이아)과 캐릭터 '다이앤' 등 레전드 등급 영웅 4명을 획득할 수 있는 '런칭 페스티벌 소환권', '레전드 영웅 소환권'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게임 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 중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이용 가능한 '다이아' 최대 60개를 지급한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