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비갤러리, 게하드 칸츠 첫 국내 개인전 ‘Essence of Growth’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헤드비갤러리, 게하드 칸츠 첫 국내 개인전 ‘Essence of Growth’

문화매거진 2024-05-23 09:57:27 신고

▲ 헤드비갤러리, 독일작가 게하드 칸츠(Gerd Kanz) 첫 국내 개인전 'Essence of Growth' 포스터 
▲ 헤드비갤러리, 독일작가 게하드 칸츠(Gerd Kanz) 첫 국내 개인전 'Essence of Growth' 포스터 


[문화매거진=황명열 기자] 헤드비갤러리는 아트부산에서 첫 모습을 보인 독일작가 게하드 칸츠(Gerd Kanz)의 첫 국내 개인전 ‘Essence of Growth’를 오는 6월 29일까지 판교 헤드비갤러리에서 개최한다.

게하드 칸츠는 끌과 망치를 이용한 독특한 작업세계를 보여주는 독일작가다. 그의 작업은 캔버스 대신 나무 패널을 사용하면 훨씬 더 깊이 있고 구조적인 작업물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수십 년에 걸쳐 발전해왔고 다양하고 강렬한 색상이 서로 스며들고 겹쳐지며 완성된다.

굵직한 선과 스티치로 정교하면서도 러프한 드로잉을 추구하는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성장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한다.

작가의 작품에서 드러나는 형태는 옆으로, 또 위로 뻗어나가는 움직임으로 이어지며 이 모습은 성장을 위한 노력을 나타낸다. 모든 굴곡과 왜곡, 상처와 흉터를 딛고 아름다운 색과 형태로 다시 태어난 그의 작품은 우리 모두가 겪었을 법한 운명의 시련을 나타내며 삶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작가는 이러한 작업을 통해 엄숙하고 숭고한 삶의 아름다움에 대해 선언하고 이것은 언제나 우리 인간 존재에 대한 은유가 된다.

관람은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7시까지 가능하다. 월요일은 휴관이고, 일요일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무료입장.

Copyright ⓒ 문화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