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BL 시즌 MVP 허웅이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BOSS GOLF)와 손잡고 '얼루어 코리아' 6월호의 골프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최근에 치러진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챔피언 결정전에서 MVP로 빛나는 활약을 펼친 허웅은, 경기장 밖에서도 그의 패션 센스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화보는 허웅의 또 다른 열정인 골프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었다. 허웅은 농구 시즌 오프 기간에는 주로 골프 필드에서 휴식을 취하며, 이 시간을 통해 체력을 회복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한다고 한다. 필드 위에서도 그의 프로다운 면모는 여전하며, 골프웨어 스타일링 또한 감탄을 자아낸다.
화보에서 허웅은 보스골프의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입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스포츠의 명민함이 결합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필드 위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보스골프의 의상들은 허웅의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허웅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농구와 마찬가지로 골프도 최선을 다해 즐기려 한다"며 "필드 위에서도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제 스타일을 표현하는 것을 즐긴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활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허웅과 보스골프가 함께한 이번 패션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