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라이프, 예술의전당 프리뷰 행사 진행
신한라이프가 21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레서 '에드바르드 뭉크 - 비욘드 더 스크림' 미술전시회 프리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우수고객 140명과 보험설계사 35명에게는 뭉크의 유명 작품들을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먼저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유명 바이올리니스트의 축하 공연과 전시 내용을 담은 책자, 미술전 기념 굿즈 등도 선물로 제공됐다. 오는 9월까지 4개월간 진행되는 해당 프리뷰 전시회는 '절규'를 비롯해 회화, 판화 등 다양한 작품 140점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이 21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레서 '에드바르드 뭉크 - 비욘드 더 스크림' 미술전시회 프리뷰 행사에서 인사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 카카오페이손보, '영유아보험' 출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영유아보험을 선보였다. 카카오페이손보의 첫 라이프 보험상품으로, 영유아보험에도 사용자가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방향에서 필수 보장만 최적가 설계, 카톡으로 보험금 간편 청구, 추천 가입 시 포인트 혜택, 특화 알림서비스 등 카카오페이손보의 '사용자 중심 철학'이 반영됐다. 이번 영유아보험도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앞선 상품들과 같이 사용자가 꼭 필요한 보장만 담아 원하는 기간만큼 선택해 최적의 보험료를 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청년기까지 필요한 담보를 모두 담고 있는 어린이보험과 달리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영유아보험은 응급실 진료비 및 수족구·독감·폐렴·중이염 등 0~5세 영유아기 걸리기 쉬운 질병만 모아 보험료 부담을 합리적으로 크게 낮췄다.
□ DB김준기문화재단, '제14회 DB보험금융공모전' 성료
DB김준기문화재단이 '제14회 DB보험금융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DB김준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DB손해보험과 CFA한국협회가 후원하는 DB보험금융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 등 청년층의 보험과 금융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미래 우수 인재를 육성하고자 2010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장학행사다. 대상은 경제분야에서 '기업 규모에 따른 차등정책이 기업 성장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의 논문을 출품한 성균관대학교 경제학과 대학생 김겨레씨, 심우석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푸본현대생명, '발달장애인사생대회' 봉사활동 진행
푸본현대생명이 2024년 서울발달장애인사생대회에서 자원봉사활동에 나섰다. 올해 사생대회는 '여러가지 색깔의 한강정원' 주제로 진행됐고 2500명이 한자리에 모여 그림을 통해 예술 역량을 널리 알리는 발달장애인 축제의 장이 되었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번 행사에 체인지 리더를 주축으로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참가자들이 역량을 펼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로 함께 어울렸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