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웍스는 22일 자사가 개발한 스토리형 육성 RPG ‘마녀의 샘R’의 한정판 패키지 예약 펀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키위웍스 제공
‘미니맵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마녀의 샘R’의 PS5 및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에 앞서, 총 5가지 한정판 패키지에 갖은 혜택을 담아 준비됐다. 오는 5월 31일까지는 ‘신전의 수호자’와 ‘바벨리아의 수호자’ 펀딩이 진행되며, 6월 13일까지는 ‘마녀의 후원자’, ‘마녀의 동맹’, ‘마녀의 친구’의 펀딩이 진행된다.
각각 한정판 패키지는 게임 패키지를 비롯해 의상 DLC, 예약 특전(추후 공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각종 굿즈, 아트북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최소 10%에서 최대 15%까지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이외에도 목표 판매량 500명 달성 시 한정판 일러스트 스페셜 바탕화면 이미지를 제공할 예정이며, 초과 달성 시에는 다양한 새로운 혜택들을 추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마녀의 샘R’은 오는 23일부터 플레이엑스포 부스를 통해 글로벌 최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시연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외에도 ‘미니맵 플레이엑스포 특설페이지’에서는 부스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펫 영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