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오랜 팬의 결혼식'에서 감동의 축사로 눈길 "나에게 보내주었던 사랑 양보할게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천우희, '오랜 팬의 결혼식'에서 감동의 축사로 눈길 "나에게 보내주었던 사랑 양보할게요"

인디뉴스 2024-05-22 17:05:00 신고

3줄요약
천우희 SNS

배우 천우희가 오랜 팬을 위해 결혼식에서 축사를 맡아 하객들을 놀라게 했다. 한 누리꾼은 천우희의 결혼식 참석 사진을 공유하며 그녀의 행동을 극찬했다.

"그저께 친구 결혼식 갔는데 천우희 님 등장. 팬 위해서 축사까지 해줌. 감동적이고 예쁜 사람 함 봐주라"라는 글과 함께 천우희가 푸른색 원피스를 입고 축사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함께 올라왔다.

 

13년 팬사랑, 결혼식에서도 계속

천우희 SNS

천우희는 팬 A씨의 결혼식에서 진심 어린 축사를 낭독하며 그간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A씨와는 13년의 시간 동안 팬과 배우로 함께 해온 사이입니다"라며 시작된 그녀의 축사는 많은 이들을 감동시켰다.

천우희는 "그녀는 언제나 나의 활동을 지켜봐주고, 함께해주고, 격려해줬습니다. 가족 아닌 타인에게 이런 사랑을 받아본다는 것은 배우의 특권일지도 몰라요. 언제나 그녀는 저를 만날때 마다 편지를 쥐어줬다"고 말하며 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하객들 울린 가슴 절절한 축사

천우희 SNS

신랑에게도 따뜻한 말을 전한 천우희는 "이제 나에게 묵묵히 보내주었던 사랑을 당신께 양보해야겠네요. 아니 돌려드릴게요. 당신을 만나기 전까지 내가 운이 좋아서 나눠갖고 있었던 거에요. 진짜 사랑의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던 거죠. 그녀가 충만한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합니다. 결혼을 축하합니다"라며 감동적인 축사를 이어갔다. 하객들은 이러한 감동적인 순간에 많은 박수를 보냈다.

천우희는 팬의 결혼 소식을 접한 후 자발적으로 축하의 뜻을 전하기 위해 축사를 제안했다고 한다. 그녀의 이러한 행동은 팬과 하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이 사건은 천우희의 '팬사랑'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