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블리자드는 21일 자사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시즌4 정보를 공개했다. ‘모던 워페어3’, ‘워존’, ‘워존 모바일’ 등 세 타이틀에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가운데, 새로운 시즌을 장식할 특별한 콜라보 소식이 이용자들을 반겼다. 반다이 남코를 대표하는 ‘건담’이 이젠 ‘콜 오브 듀티’의 전장에서 직접 전투를 나설 예정이다.
사진=액티비전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건담’의 콜라보는 신규 스킨 3종과 무기 블루프린트, 데칼, 특별 피니시 무브, 콜라보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핵심이 될 오퍼레이터 스킨 3종으로는 ‘건담’ 프랜차이즈의 시작점을 대표하는 모빌 슈트 2종과 최신 시리즈의 간판 모빌 슈트 1종이 등장한다.
해당 주인공으로는 초기 ‘기동전사 건담’의 아무로 레이를 상징하는 ‘ RX-78-2 건담’ 즉 ‘퍼스트 건담’과 지온 공국의 상징과도 같은 모빌 슈트 ‘MS-06S 자쿠 II’가 자리했다. 이중 ‘자쿠 II’의 경우 아무로 레이와 함께 시리즈를 상징하는 기둥 중 하나인 샤아 아즈나블의 전용기, 붉은색의 자쿠 II가 등장한다. 마지막 스킨은 ‘건담’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신작 ‘수성의 마녀’에서 등장한 주인공 슬레타 머큐리의 모빌 슈트 ‘XVX-016 건담 에어리얼’이 등장한다.
각각의 모습은 ‘콜 오브 듀티’에서도 메카닉으로써의 고유한 특색을 모두 표현하고 있어, ‘건담’을 사랑하는 팬덤이라면 이번 시즌 콜라보 스킨을 통해 ‘건담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감성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시즌4는 오는 5월 3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건담 콜라보 외에도 각종 신규 맵, 무기 및 탈것, 이벤트 등 풍성한 시즌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