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전통문화를 만끽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윙클스 한복 렌탈샵’을 오픈하고 한복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의 한복 체험 서비스를 선보이며 외국인에게는 한국 전통미를 알리고, 내국인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것이다.
한복 렌탈샵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1만 원으로 한복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매일 첫 번째 고객 한 팀에게는 최대 4인까지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형형색색 다양한 색채의 한복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돼 있다. 노리개, 댕기, 배씨댕기, 남자 술띠 등 본인 취향에 맞는 장식을 선택하여 한복과 매칭 할 수 있다. 곱게 단장할 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어 한복과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 손질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주신화월드는 한복을 착용하고 인생샷 남기기 좋은 제주신화월드 내 사진 명소 ‘신화 10경’을 소개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찍는 ‘신화테마파크’, 달 위에 떠 있는 듯한 신화전망대 ‘달빛테라스’, 꽃들 사이로 화사하게 찍을 수 있는 ‘신화가든’ 등 총 10곳이 구성되어 있어 추천하는 사진 명소 곳곳을 돌아다니며 한국의 멋을 즐기고 인생샷 찍는 특별한 재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신화테마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으며 ‘윙클스 한복 렌탈샵’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대여 마감은 오후 5시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