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단톡방 멤버?… 이철우 "몇년 동안 고통"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준영 단톡방 멤버?… 이철우 "몇년 동안 고통"

머니S 2024-05-21 09:07:06 신고

3줄요약

배우 이철우가 정준영 단톡방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이철우 인스타그램 배우 이철우가 정준영 단톡방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이철우 인스타그램
모델 출신 배우 이철우가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연루설에 다시 한 번 반박하며 허위 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에 나섰다.

이철우는 2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정준영 단톡방 멤버설과 관련한 장문의 입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당시 회사를 통해 입장을 밝힌 것과 같이 해당 대화방에 나는 포함돼 있지 않았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철우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내가 언급되는 대화방은 2016년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 출연 당시 촬영에 필요한 스케줄과 내용을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 대화방'이었다"며 "프로그램에 관련된 내용 외 사적인 이야기는 나누지 않았을뿐더러 프로그램 종료 후 대화방은 없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몇 년 동안 지속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플들로 저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들까지 고통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이에 이철우는 "더 이상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은 삼가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며 이후 악의적인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에는 강경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영국 BBC 뉴스코리아가 유튜브로 '버닝썬: 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한 여성들의 이야기'라는 영상을 공개됐다. 앞서 이철우는 지난 2019년 '버닝썬 게이트' 공론화 때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정준영 최종훈 등이 불법 촬영 및 유포에 가담한 가운데 또 다른 단체 채팅방 멤버라는 의혹을 받았다.

앞서 이철우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 류선재(변우석 분)의 수영부 라이벌 형구 역으로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