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와"…하와이 효도 관광에 입이 떡 ('톡파원 25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와"…하와이 효도 관광에 입이 떡 ('톡파원 25시')

뉴스컬처 2024-05-21 09:02:3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정예원 기자] 이찬원이 하와이 랜선 여행에 감탄을 표현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이탈리아 북서부와 미국 텍사스를 비롯, 하와이와 중국 장가계의 효도 관광 등 각양각색의 매력이 담긴 랜선 여행이 펼쳐졌다. 게스트로는 페퍼톤스가 함께했다.

사진=JTBC '톡파원 25시' 영상 캡처
사진=JTBC '톡파원 25시' 영상 캡처

이날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이탈리아 톡파원이 여행 인기 코스인 제노바와 친퀘테레를 누볐다. 제노바의 페라리 광장,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를 기리기 위해 만든 동상, 친퀘테레 리오바조레 마을의 엽서 같은 풍경, 보길도와 비슷한 자갈 해변 등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톡파원은 마나롤라 마을에서 친퀘테레 와인을 음미하며 분위기에 매료됐다.

이어 미국 톡파원은 카우보이의 수도라고 불리는 포트워스 스톡야드에서 소몰이 쇼 '캐틀 드라이브'를 관람하고, 바비큐 코스로 안내해 군침을 돌게 했다. 오랜 바비큐의 역사를 가진 도시 록하트에서는 브리스킷과 할라페뇨 소시지를, 드리프트우드에서는 만화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의 바이슨 갈비와 트리플촙샌드위치를 맛봤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과 함께하는 랜선 효도 여행을 떠났다. 그중 하와이의 전통문화 공연과 식사를 함께 하는 '부모님 취향 저격' 코스가 눈길을 끌었다. 하와이 톡파원은 6~7시간 땅속에서 돼지고기를 익히는 하와이 대표 전통 음식 칼루아피그, 토란으로 만드는 주식 포이를 먹고 하와이 전통문화 쇼를 관람했다.

또한 하와이 할레아칼라산의 구름이 내려다보이는 뷰와 하늘이 붉게 물든 아름다운 일몰이 탄성을 자아냈다. 이를 본 이찬원 역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라며 탄성을 내뱉었다.

끝으로 중국 톡파원은 효도 관광 상위권을 자랑하는 장가계로 안내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긴 산악 여객 케이블카를 타고 천문산에 올랐으나, 365일 중 200일이 흐린 만큼 날씨가 다소 아쉬웠다. 세계 최초로 산을 관통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도착한 천문동 광장 역시 안개가 자욱했지만, 그럼에도 웅장한 모습이 보는이를 감탄케 했다.

이후 맵고 달고 짠맛으로 부모님들의 입맛을 저격할 싼샤궈, 장가계를 방문한 3명 중 1명은 본다는 인기 공연 매력상서쇼, 절벽 끝에 위치한 백룡 엘리베이터를 타고 감상한 절경 등 알찬 코스가 진행되며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랜선 여행 중 부모님 역할에 몰입한 MC 양세찬과 전현무의 티키타카가 안방에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컬처 정예원 jyw84@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