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삼양은 농심의 시가총액을 추월
예전에는 한국라면이 신라면밖에 없었다면 이제는 다양한 한국 라면을 일본에서 판매중
농심은 행사때 각종 부스 및 굿즈를 판매하는 전략을 추진
삼양은 불닭볶음면의 원조로서 인기가 있으며 인스턴트 라면의 원조 닛신은 불닭볶음면 카피제품 매출목표 2배 달성 후 카피 제품 2탄까지 출시
박가네(유튜버) 갤러리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최근 삼양은 농심의 시가총액을 추월
예전에는 한국라면이 신라면밖에 없었다면 이제는 다양한 한국 라면을 일본에서 판매중
농심은 행사때 각종 부스 및 굿즈를 판매하는 전략을 추진
삼양은 불닭볶음면의 원조로서 인기가 있으며 인스턴트 라면의 원조 닛신은 불닭볶음면 카피제품 매출목표 2배 달성 후 카피 제품 2탄까지 출시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