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이 이혼한 전처를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346회에는 박서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은지원 "연상 아내, 싸울 때 안 좋다"
이날 박서진이 강진의 '연하의 남자'를 부르자, 은지원은 "의미심장하다. 왜 이 노래를 부른 거냐. 누구를 위한 세레머니냐"라고 물었다. 앞서 박서진의 가족들은 행사장에서 만난 요요미와 박서진의 만남을 응원한 바 있다.
백지영은 "(박서진이) 지난번에 연상 연하 중 자기는 연하라고 했다"라며 "아직도 그대로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서진은 "네"라고 답했다.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결혼한 백지영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연상 여자친구의 장점, 매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때 은지원은 "그건 누나 생각이다. 저도 연상녀와 결혼한 적 있으니까"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싸울 땐 별로 안 좋다. '야, 야'로 들어가니까"라며 연상 아내의 단점을 말했다.
은지원은 "좋은 점은 없었냐"라는 질문에 "어렸을 때는 연상이다 보니까 뭔가 의지하게 되고 또 저는 타지에서 만났다. 그러다보니까 굉장히 많이 챙겨주는 부분이 좋더라"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010년 4월, 은지원은 2세 연상의 첫사랑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2년 후인 2012년, 이들은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현재 은지원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와 함께 '돌싱글즈5', '벌거벗은 세계사'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다.
'살림남2',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고 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의 진행은 은지원과 백지영이 맡고 있으며, 지난 18일 방송된 346회의 시청률은 6.2%를 기록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