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나는 음주운전을 했다” 혐의 인정[전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호중 “나는 음주운전을 했다” 혐의 인정[전문]

TV리포트 2024-05-19 13:30:28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김호중이 음주운전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

19일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논란과 더불어 당사의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며 사과를 전했다.

이어 “최초 공식 입장에서부터 지금까지 상황을 숨기기에 급급했다. 진실되게 행동하지 못한 점 또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거듭 고개를 숙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호중은 경찰에 자진 출석해 음주운전 등 사실관계를 인정하고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김호중을 보호해야 한다는 잘못된 생각으로 되돌릴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다. 거듭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재차 사죄했다.

김호중의 사과도 대신 전했다. 김호중은 “한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많은 분들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다. 나는 음주운전을 했다. 그리고 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면서 음주 사실을 시인했다.

아울러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며 사죄의 뜻을 전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일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사고후 미조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사고 직전 유흥업소를 방문한 행적들이 공개되며 음주 의혹이 거세지는 상황에도 김호중 측은 “술잔을 입에 대긴 했지만 술은 마시지 않았다”라는 발언으로 공분을 산 바 있다.

이하 김호중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생각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자사 아티스트 김호중 논란과 더불어 당사의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최초 공식 입장에서부터 지금까지 상황을 숨기기에 급급했습니다. 진실되게 행동하지 못한 점 또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호중은 경찰에 자진 출석하여 음주운전 등 사실관계를 인정하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끝으로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한다는 잘못된 생각으로 되돌릴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거듭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래는 김호중의 사과문 전문입니다.

죄송합니다. 김호중입니다.

저의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이 많은 분들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음주 운전을 하였습니다. 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