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근황 "죽을 날만 기다려" 진짜 이혼 이유 뭐길래 오열하다 방송 중단(+남편, 최병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서유리 근황 "죽을 날만 기다려" 진짜 이혼 이유 뭐길래 오열하다 방송 중단(+남편, 최병길)

살구뉴스 2024-05-17 15:45:35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이혼 후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오열해 많은 이들의 걱정을 사고 있습니다.

 

서유리 근황 "죽을 날만 기다려"

채널A -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채널A -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2024년 5월 16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최근 이혼의 아픔을 겪은 서유리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앞서 이혼 발표를 한 서유리는 "너무 행복하고 좋다. 얼굴이 피는 것 같지 않냐. 그동안 썩어 있었다", "너무 후련하고 좋다. 자유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는 "이혼이 후련하기만 할 줄 알았는데 상처가 오더라"며 극도의 우울감과 불안 증세를 고백했습니다.

서유리는 "2월에 제주도에 갔다. 그냥 멍하니 파도 보고, 드라이브도 하는데 몇 번이나 절벽에 차를 몰고 갔다"라고 고백했고 자신을 엔진이 고장난 배에 비유하며 "하루하루 죽을 날만 기다리거나, 구조대가 오길 기다리거나 엔진이 고쳐지길 기다리는 느낌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혼 이유 뭐길래.. 서유리 녹화 중 오열하다가 방송 중단

채널A -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채널A -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이혼 후 스트레스를 토로하던 서유리는 북받치는 감정에 오열했고 결국 30분 간 녹화가 중단되는 사태를 빚기도 했습니다.

그는 "잠을 잘 못 잔다. 여성 건강 쪽이 안 좋아서 병원 신세를 졌다"며 스트레스에 따른 신체 변화를 고백해 걱정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서유리의 이혼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서유리 라이브 방송 서유리 라이브 방송

앞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혼 소식을 전한 서유리는 “그동안 썩어 있었다. 여자로서 사랑을 못 받아서 썩어 있었다"며 "여자로서 인정받지 못하는 것 같았다. 난 부족한 게 없는 것 같은데”라고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아이가 없고 집은 있다. 재산은 그동안 쪽쪽 빨렸지만, 남은 재산이 있고, 앞으로 돈을 벌 거고, 능력이 있다. 결혼정보회사 등록하고 소개팅도 할 것. 결혼은 못해도 아이는 낳고 싶다"라며 앞으로의 계획과 이혼 이유를 간접적으로 언급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최병길 PD는 “결혼 과정에서 재산상 피해는 실질적으로 제가 더 입었다. 아파트를 처분하기도 했고, 반려묘들의 양육권도 뺏긴 상황”이라며 “ 현재 서유리 씨가 재산을 많이 요구하고 있다. 작년에 서유리 씨 명의로 된 아파트의 전세를 빼줘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그 과정에서 오히려 제가 빚을 졌다. 현재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사무실에서 기거하며 지내고 있다”라고 호소했습니다.

 

서유리 결혼, 이혼, 전 남편 최병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서유리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인 최병길 PD와 2019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행복해 보이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5년만인 2024년 3월 30일 이혼 조정 중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TV조선 TV조선

2020년 10월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돌연 "솔직히 말하면 저는 좀 불행해. 그것도 좀 많이"라는 글을 올렸고, 2022년 11월에는 "사기를 당한 것 같다. 남편에게 인감도장을 맡겼는데 다 내 잘못이다. 믿었는데 다 뒤통수를 맞았다"라고 주장해 남편과 불화설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