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게이머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이하 GTA) 6'의 출시 예정 시점이 더 좁혀졌다. 'GTA 6'는 2025년 가을에 발매된다.
GTA 6 / 유튜브 채널 'Rockstar Games'
테이크투 인터랙티브(이하 T2)는 16일(현지시각) 지난해 연간실적을 발표하며 향후 추후 주요 출시작 및 발매 시기를 공개했다.
이 중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단연코 2025년 가을 출시를 예정한 'GTA 6'다. 기존에도 GTA 6는 2025년 발매를 예고하고 있었지만 시기가 더 구체적으로 좁혀지며 많은 게이머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T2는 이날 실적 발표를 통해 'GTA 6'에 거는 큰 기대를 드러냈다. 실적 발표 문서 향후 실적 전망에는 게임 출시 시기 회계연도 실적은 물론 2026년, 2027년까지 순판매가 지속해서 증가할 것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스트라우스 젤닉 T2 최고경영자는 "자사는 락스타 게임즈가 견줄 것이 없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확신하며 상업적인 영향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GTA 6를 포함한 주요 신작을 토대로 회계연도 3년간 실적이 점진적으로 성장하며 자사 규모를 확대하고 이익을 높여 주주들에게 업계 최고의 수익을 제공할 것"이라 덧붙였다.
GTA 5 / 스팀
이러한 기대와 확신은 전작 'GTA 5'의 성과에서 나왔다. 2013년 출시된 'GTA 5'는 기종과 세대를 넘나들며 꾸준히 판매됐다. 이날 T2에서 공개한 'GTA 5'의 누적 판매량은 전 세계 2억장 이상이다.
한편 'GTA 6'는 지난해 12월 첫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많은 게이머들이 손꼽은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현재 'GTA 6'의 트레일러 영상은 1억 90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