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인기 작품 '드래곤볼 Z'와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마인부우편과 사이어인편을 중심으로 드래곤볼 Z 속 다양한 캐릭터와 배경을 모티브로 한 의류와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코치 재킷, 셔츠, 그래픽 티셔츠 등이 있으며, 트러커 캡, 비니, 스트링백,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마인부우' 캐릭터를 위트 있게 담아낸 코치 재킷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와 오버핏으로 여유 있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금속 스냅 단추와 드래곤볼 직조 라벨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무천도사'의 집을 하와이안 셔츠 스타일로 재해석한 'KAME HOUSE 셔츠'는 시원한 컬러감과 키치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강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캡슐 코퍼레이션 져지'는 루즈한 핏과 메쉬 소재로 한여름에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소매와 등판에 '신룡' 캐릭터를 나염으로 연출한 롱슬리브 티셔츠는 스포티하면서도 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손오공이 SS3로 변신하는 그래픽, 베지터가 SS2로 변신하는 모습 등 드래곤볼 Z의 명장면을 담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도 만날 수 있다. 트러커 캡, 비니, 스트링백 등의 액세서리와 키링, 접시, 스티커 팩 등의 굿즈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틱 관계자는 이번 협업에 대해 "드래곤볼 Z와의 협업에 대미를 장식할 이번 컬렉션은 드래곤볼 팬들과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틱과 드래곤볼 Z의 협업 컬렉션 팝업은 5월 16일부터 5월 23일까지 무신사 홍대 스토어 1층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5월 20일 단독 발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크리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