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대니 구, '양띠즈'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파워J 와 파워P'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대니 구, '양띠즈'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파워J 와 파워P'

비하인드 2024-05-16 14:33:23 신고

3줄요약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1991년생 ‘양띠즈’ 샤이니 키와 대니 구가 하루를 함께 보낸다. 

청춘 기차를 타고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것. ‘파워J’ 키와 ‘파워P’ 대니 구의 극과 극 여행 스타일이 대환장 웃음을 예고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와 대니 구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키가 평일 아침 용산역 앞에서 대니 구를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키는 “대니 구 회원님과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다~”라며 대니 구를 만난 목적을 밝힌다. 두 사람은 기안84의 전시회까지 함께 방문할 정도로 만난 지 몇 달 만에 가까워졌다고. 최단기간 절친이 된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미국 교포인 대니 구를 위해 기차 여행 계획을 세운 키는 아이돌들의 매점 간식으로 유명했던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오는가 하면 각종 간식, 소분한 물티슈와 마른 티슈, 쓰레기봉투까지 가방에 챙겨 꼼꼼한 준비성을 자랑한다. 이에 대니 구는 파워J 만능 키의 요술 가방에 “진짜 어메이징하다”라며 감탄한다. ‘양띠즈’ 키와 대니 구는 간식을 나눠 먹고 셀카를 찍으며 여행의 설렘을 함께 나눈다.

그런가 하면, 여행의 설렘으로 토크 폭주 기관차가 된 대니 구와 체력이 급 방전된 키의 상반된 모습도 공개된다. 급기야 키는 “3분만 눈 감고 있을까?”라며 대니 구의 텐션 전원을 강제종료(?)한다고. 키는 “오늘 여행, 끝까지 가능할까? (일정) 몇 개 날릴까? 생각도 했다”라며 당시 감정을 고백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양띠즈’ 키와 대니 구의 기차 여행은 오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