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윤환 청장이 직원들과 함께, 상반기 동 방문 건의사항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사진=자치행정과 |
이번 현장 방문은 계양구가 4월 15~25일까지 실시한 2024년 상반기 구청장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에서 제안된 구민 건의 사항 중 현장 확인이 필요한 사항 점검을 위해서다.
앞서 윤 청장은 동 방문 시 방문 일정이 마무리되는 대로 현장 확인이 필요한 민원 사항을 모아, 직접 현장을 찾아 해결 방안을 마련할 것을 구민에게 약속한 바 있다.지난 동 방문 시 제안된 건의 사항은 총 145건이다. 이 중 42건과 관련해 윤 청장은 8일 효성 권역과 작전권역 21개소를, 14일 계양권역과 계산권역 21개소의 현장을 직접 확인했다.
이 자리에서 윤 청장은 건의 자와 지역 주민들을 만나 소통하며, 관련 부서와 함께 해결 방안을 찾아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사항과 중장기적 계획이 필요한 사항 확인은 물론 주민의 불편 사항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검토를 통해 최대한 빠른 시일내 민원 해결 방안을 강구 하도록 관련 부서에 당부했다.
윤 청장은 “구민들께서 건의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동 방문을 통해 제기된 의견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귀 기울여 구민의 불편 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인천=이환 기자 hwan9005@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