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줄리엔 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아름다운 결혼식의 현장이 포착돼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결혼식 현장공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지난 2024년 5월 10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이 이날 결혼식을 올린 배우 줄리엔 강과 유튜버 제이제이의 아름다운 결혼식 현장 사진을 입수했습니다.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이날 화촉을 밝혔는데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만난 지 1년 정도 됐지만, 서로에 대한 강한 확신과 끌림으로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될 이들의 결혼식은 한국식과 외국식을 함께 결합해 영화 같은 그림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드레스 입은 신부를 신랑이 식전에 먼저 보지 않는 '퍼스트 룩'(First Look)이라는 서양식 결혼식 전통 때문에, 줄리엔 강은 결혼식 전 신부와 마주치지 않도록 첩보 작전에 버금가는 결혼식 준비를 했습니다.
줄리엔 강의 형이자 이종격투기 스타 데니스 강도 동생의 결혼식을 위해 10년 만에 한국에 방문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은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 결혼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조만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피지컬 부부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두분 아기낳으면 대박일듯", "행복하게 사시길", "새출발을 응원합니다", "결혼식이 영화속 한 장면 같네요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이제이 유튜브 채널
한편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줄리엔강과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제이제이는 세 살 차이로 연애와 결혼을 발표하면서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제이제이는 지난 2023년 7월 19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MI지은'에 '결혼예정일, 자녀계획은? 남자친구의 과거, 신혼집은 어느나라에…? Q&A 2편 커플ver'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영상에서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과 알고 지낸 지는 햇수로 3년이다. 비즈니스가 있을 때만 대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전에는 일단 성격이 착하고, 허세가 별로 없다. 대화가 잘 맞고, 좋아하는 취미가 비슷했다. 먹고 여행하는 걸 좋아하다보니 대화하면 시간이 잘 가고 진실한 캐릭터"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에게 호감을 가지게 된 계기에 대해 "작년에 근육팸할 때부터 같이 여기저기 다니기 시작했다. 촬영할때 나에게 잘해줬다"고 밝혔습니다.
제이제이 유튜브 채널
"스윗하게 챙겨줬다"며 "그전에는 진짜 일 이야기 위주로 하고, 사실 만나는 시간이 딱딱 미팅때만 만났다. 그 이후에 근육팸을 하면서부터는 뭐지 그랬던 것 같다"고 떠올렸습니다.
제이제이는 "가끔 내가 인스타그램 사진을 올리면 DM으로 '너무 섹시해'라고 하더라. 그 전에는 그런 걸 1도 표현한 적이 없었다. 그래서 그때 뭔가 (친구의) 선을 살짝 넘었구나 싶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줄리엔 강은 "처음에 일때문에 만났으니까 그런 칭찬을 하는게 약간 어색했다"고 밝히며 "처음부터 약간 내 스타일이었다. 진짜 일때문에 선을 치고 있었다. 그것 말고도 그냥 성격이 너무 좋았다. 착하고 성실해 보였고, 너무 매력이 있었다. 어느 날 더 매력을 느꼈다"며 제이제이를 칭찬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엔강 체험The Kang Experience'
한편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한국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MBC '지붕뚫고 하이킥', '진짜 사나이', tvN STORY·ENA '씨름의 제왕' 등에 출연했고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제이제이의 본명은 박지은으로 현재 구독자 115만 명의 운동 유튜브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다이어트 영상을 주력으로 제작하며, 그가 운영하는 강남구 피트니스 체육관 '살롱드핏'에서 촬영을 진행합니다.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 학사를 졸업했으며, 현재 트레이너, 체육관 CEO, 유튜버 외에도 본인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운동 기구, 트레이닝 복, 다이어트 음식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