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놀라운 근황을 공개했다.
14일 곽튜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스타그램 알림 메시지를 캡처해 게재했다.
미스터비스트, 곽튜브 인스타그램 팔로우했다
공개된 알림 메시지에는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곽튜브의 계정을 팔로우한 시작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곽튜브는 미스터비스트가 자신을 팔로우한 상황에 당황해하며 '??????'라고 의문이 담긴 반응을 덧붙였다.
해당 내용은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누리꾼들은 "우와, 대박이다", "미스터비스트, 곽튜브 조합 나오나요", "이게 무슨 일이죠", "미스터비스트 방한하나요?", "곽튜브도 당황한 모양이네요" 등의 호응을 보냈다.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미스터비스트가 최근 생일을 맞이해 진행한 테슬라 이벤트에서 곽튜브가 당첨된 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미스터비스트는 약 2.5억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로, 현재 챌린지, 코믹, 리액션, 실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미스터비스트의 영상 조회수는 기본 1억회 이상을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그는 '아프리가 가서 우물 파기', '청각장애인에게 청력 되찾아주기', '시각장애인에게 시력 선물하기' 등 선행 콘텐츠도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다.
'여행 유튜버' 곽튜브, 현재 활동은?
한편 곽튜브(본명 곽준빈)는 여행 유튜버 겸 방송인으로, 현재 약 195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과거 아제르바이잔 대사관에서 근무했던 곽튜브는 아제르바이잔에 관한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고 있다. 여행 휴식기에는 브이로그와 먹방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현재 곽튜브는 유튜브 활동과 함께 '전현무계획', '지구마불 세계여행2'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