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14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기념 ‘530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은 지난 2019년 5월 30일 국내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이번 ‘530 이벤트’에서는 먼저, 모든 모험가에게 시즌 캐릭터를 추가로 생성할 수 있는 ‘시즌 생성권’을 한 개 더 지급한다. 또한, 5주년을 기념해 ▲발크스의 조언(+120) ▲꿈을 부르는 향로(총 2회)를 ‘[시즌] 여정의 인장’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
검은사막 월드 곳곳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어비스 원 : 마그누스’에서는 통행료를 1은화로 대폭 할인하며, 이외에도 가문 생성 연도에 따라 모든 모험가에게 특별 칭호를 선물한다.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14일부터 5월 29일까지 길드 우두머리 소환 가능 횟수가 2배 증가하며, 길드원과 함께 ‘길드 토벌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모험가가 길드에 가입하면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동(V)액세서리 확정 강화 지원 상자 등을 접속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기존 길드 가입 이용자들은 ▲[이벤트] 생활 강화 지원 상자 III ▲발크스의 조언(+100) 등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