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향기가 아직 가시지 않은 5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에 빠져 볼 시간.
화창한 봄날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다짐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달력을 보면 어느새 5월 중순에 다다르고 있죠. 빠르게 저물어가는 봄이 아쉽다면,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제안하는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에 주목하세요.
이탈리아 피렌체의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추천하는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핵심 미들 노트인 매그놀리아 꽃은 ‘숭고한 사랑과 우애’라는 꽃말을 담고 있어, 예로부터 감사의 선물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나를 위한 선물로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완벽한 아이템입니다.
이 향수는 피렌체의 문화와 예술이 황금기를 맞이하던 시절, 메디치 가문의 정원을 장식한 매그놀리아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해요. 경쾌한 제라늄 향이 가볍게 스치고, 화려한 매그놀리아 향이 퍼지며, 앰버와 머스크가 무게감을 더해 깊이 있는 마무리를 선사하죠. 마치 따사로운 햇살 아래, 달콤한 꽃잎에 둘러싸인 듯한 풍경이 그려지는데요. 날씨가 좋은 날, 나들이를 떠날 때 사용한다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향기에 휩싸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이번 신상 컬렉션은 1700년대 산타마리아노벨라 원료 보관함에서 영감을 얻은 ‘책 패키지’로 구성된 점이 인상적인데요. 설레는 마음으로 책을 펼치듯 상자 덮개를 열면, 화려한 꽃의 향연 속에서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책 속에서 나온 향수라 하니, 더욱 소장 욕구를 자극하죠.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과 함께 봄의 아름다운 순간에 취해보시길!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디치 가든 컬렉션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SI 빌리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디치 가든 컬렉션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50ml, 24만 5천원 대 / 100ml, 36만 5천원 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