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여름 라운드 시즌을 맞아 '마이 썸머 하우스(My Summer Hous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2024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과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의 한적한 여유를 담고 있다. 특히, 5월의 푸른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컬러를 돋보이게 했다.
르꼬끄골프의 여름 신제품은 간결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원색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 핑크, 레드 등 높은 명도와 채도의 단색을 과감하게 사용했으며, 보색 대비의 스트라이프를 통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브랜드 로고는 자수와 아트웍으로 표현해 디테일을 살렸다. 민소매, 반바지, 모자 등 폭염에 대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여성용 주력 제품은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와 '플리츠 스커트'다.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는 화이트와 블루의 컬러 대조가 청량감을 선사하며, 민소매 디자인과 냉감 원단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블루와 라임 두 가지로 제공된다. '플리츠 스커트'는 주름을 촘촘하게 재단해 테니스 코트 룩을 연상시키며 우아함을 강조했다. 레드, 라임, 화이트 등 선명한 컬러로 필드에서 돋보인다.
남성용 주력 제품은 '우븐 아노락 집업'과 '우븐 셋업 숏츠'다. '우븐 아노락 집업'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다. '우븐 셋업 숏츠'는 무릎 위 5부 기장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5개의 포켓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이 외에도 친구나 연인과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자카드 티셔츠' 라인도 출시됐다. 남녀용 디자인은 다르지만, 로고 레터링의 자수 원단을 공통으로 사용해 커플로 입기에 적합하다. 여성용 '자카드 반팔 티셔츠'는 스커트 셋업으로 출시되어 깔끔한 레귤러 핏에 입체감 있는 자카드 직조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용 '자카드 레터링 티셔츠'는 부드러운 촉감과 소매의 브랜드 심볼로 포인트를 주었다.
르꼬끄골프의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와 신상품 컬렉션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