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기획사에서 우리한테 항의하더라.. 나오지 말라고" 씨스타 소유, '아육대' 당시 겪은 일화에 모두 놀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다른 기획사에서 우리한테 항의하더라.. 나오지 말라고" 씨스타 소유, '아육대' 당시 겪은 일화에 모두 놀랐다

뉴스클립 2024-05-14 04:01:28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가 과거 MBC 예능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당시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소유, 다솜 EP. 41 취한 김에 풀어보는 방송가의 비밀 SSUL'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소유 "'아육대' 당시 매번 1등하니 다른 소속사에서 항의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아육대'에 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소유는 "다른 기획사에서 항의를 넣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소유는 "씨스타가 나오면 '우리는 달리기를 1등을 할 수가 없다. 씨스타를 빼라'라고 하더라. 그래서 우리도 빼달라고 했는데, 그럼 '은퇴식을 해라!'라고 하는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가 은퇴식도 했다. 왜냐면 우리가 계주를 계속 1등을 한 거다. '아육대' 시작하고 계속 그랬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우리 멤버들이 잘 뛴다는 걸 그때 안 거다. 계주를 한 번도 1등을 안 놓쳤는데, 저희는 몰랐는데 다른 아이돌들은 막 트레이너랑 연습을 했다더라. 저희는 아무 생각 없이 누워 있다가 갔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호철이 "누웠다가 일어나서 바로 뛰는 거냐"라며 놀랐고, 신동엽은 "소유랑 보라 잘 뛰지 않냐"라고 묻자, 소유는 "아니다 다 잘 뛴다"라고 정정했다.

 

소유 "티 안나게 못하는 척 하려고 했는데.."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이를 들은 신동엽이 "다솜이도 잘 뛰었냐"라고 묻자, 다솜은 "(씨스타에서) 제일 약체다. 근데 원래 계주라는 게 첫 번째랑 마지막이 제일 중요하지 않냐. 첫 번째로 효린 언니가 너무 빨리 치고 나가면, 두 번째가 저, 세 번째가 소유 언니, 마지막이 보라 언니다. 효린 언니랑 보라 언니가 진짜 잘 뛴다"라고 설명했다.

 소유는 "그러고 나서 또 양궁을 했는데 양궁도 저희가 계속 1등을 한 거다. 심지어 저희는 연습도 안 갔다. 너무 바쁘니까 잠잘 시간을 쪼개서 훈련받고 싶지 않은 거다"라고 전했다.

그는 "솔직히 처음 얘기하는 건데 우리끼리 티 안 나게 못하자고 한 거다. 원래 양궁 할 때 어느 눈을 떠야 하는지 알지 않냐. 제가 일부러 반대 눈을 감았는데 이특 오빠가 바로 '눈을 반대로 감네요?'라고 지적하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신동엽은 "어쨌든 은퇴식까지 한 거냐"라고 물었고, 소유는 "맨날 1등을 하니까 은퇴식도 했다. '아육대'는 너무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