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배우 줄리엔 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10일 화려한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을 이루었다.
줄리엔 강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에 와주신 분들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행복하게 결혼식 끝냈습니다, 완벽한 날이었어요! 이제 품절 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화려한 예복을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줄리엔 강은 하얀 턱시도를 입고 단정한 신사의 모습을 연출했으며, 제이제이는 독특한 디자인의 웨딩 드레스를 입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에도 함께 운동하며 건강한 몸매를 유지해 온 두 사람은 결혼식 날에도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은 하얀 턱시도와 독특한 디자인의 웨딩 드레스로 커플룩을 연출하며 더욱 특별한 날을 더했다.
제이제이는 유명 운동 유튜버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줄리엔 강과의 열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달 줄리엔 강의 고향인 캐나다를 방문했던 두 사람은 캐나다에서 찍은 영상을 통해 약혼 사실을 밝혔다. 그리고 10일, 가족과 친구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부부가 되었다.
결혼식에는 줄리엔 강의 형이자 이종격투기 스타 데니스 강도 참석했다. 데니스 강은 10년 만에 한국을 방문하여 동생의 결혼을 축하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