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홈초이스가 13일 드라마 ‘비밀은 없어’를 포함해 이달에 VOD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드라마 4편을 모아 ‘5월 드라마 추천작’을 공개했다.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다.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아나운서 송기백의 입담으로 재미는 물론 송기백과 온우주의 설레는 로맨스에 김정헌(주종혁 분)과의 삼각관계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 복귀주(장기용 분)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 도다해(천우희 분)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장기용의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행복한 시간으로만 타입슬립이 가능한 능력을 지닌 복귀주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용감무쌍 용수정’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이다.
‘졸업’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 후속작으로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의 설레는 미드나잇 로맨스로 학원 강사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을 연출했던 안판석 PD의 새 로맨스 드라마로, 위하준과의 재회와 더불어 안판석 PD표 멜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네 편의 프로그램은 모두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