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녀의 이런 밝은 미소?"... 율희, 최민환과 결별 후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의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혼녀의 이런 밝은 미소?"... 율희, 최민환과 결별 후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의외'

오토트리뷴 2024-05-13 17:10:04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장은송 기자]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한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율희(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율희(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율희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리조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율희는 검은색 티셔츠에 하얀색 셔츠를 걸치고 청바지를 매치한 모습이다.

율희는 입가에 미소를 띈 채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잡티 없이 맑은 피부와 여전한 미모가 눈에 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기 저희집이랑 진짜 가까운데 율희님이 찍으니까 동네 배경도 그냥 화보네요", "귀엽고 예쁘고 다하는", "패션스타일이 좋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율희(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율희(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앞서 율희는 2017년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열애 사실을 공개한 후 이듬해 5월 아들을 얻고, 같은 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2020년 2월에는에는 쌍둥이 딸을 낳고 최민환과 아이들과 함께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했다.

그러다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방송을 통해 이들 가족을 응원하던 팬들은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에 충격을 받기도 했다.

당시 율희는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며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써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율희(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율희(사진=율희 인스타그램)

또한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아이들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을 해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율희의 말처럼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민환은 지난달부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삼남매 재율·아윤·아린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율희는 2014년 8월 '라붐'으로 데뷔했다. 그러나 2017년 최민환과의 열애설이 터지고, 그 해 11월 공식적으로 '라붐'을 탈퇴했다. 그 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je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