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마스터 소드’ 특별 굿즈, 30만원 육박 국내 가격에도 ‘순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젤다 마스터 소드’ 특별 굿즈, 30만원 육박 국내 가격에도 ‘순삭’

경향게임스 2024-05-13 16:55:09 신고

닌텐도가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며 반다이 스피리츠와 함께 선보이는 특별 ‘마스터 소드’ 굿즈가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일본 내 예약 판매에 이어 13일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고가로 책정된 공식 판매 금액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준비된 물량이 동나는 인기를 보여 눈길을 끈다.
 

▲ ‘PROPLICA 젤다의 전설 마스터 소드’(사진=닌텐도) ▲ ‘PROPLICA 젤다의 전설 마스터 소드’(사진=닌텐도)

닌텐도는 앞서 반다이 PROPLICA 시리즈 신작 ‘젤다의 전설 마스터 소드’를 공개한 바 있다. 아동용 장난감의 일종이 아닌 만 15세 이상 사용을 권장하는 반다이의 각종 IP 굿즈 상품군의 일종으로, 닌텐도와의 협업은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출시 1주년을 기념하며 이뤄졌다.
 

해당 상품은 손잡이부터 검신까지 전체 길이 약 105cm에 달하는 ‘마스터 소드’와 검집, 디스플레이 스탠드 등으로 구성됐다.또한, 단순히 게임 속 ‘마스터 소드’를 정밀하게 재현한 것을 넘어 이펙트, 진동 등이 포함된 버튼 기믹, ‘젤다의 전설’ 시리즈 BGM 8곡 내장된 점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일본 기준 22,000엔으로, 일본에서는 10일 예약 판매 직후 정가 판매를 진행 중인 모든 온라인 쇼핑몰 내에서 매진을 기록한 상태다.
 

국내에서는 13일 오후 4시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을 통해 국내 판매가격 286,000원으로 공식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환율 변동과는 별도로 책정되는 판매처 측의 가격 정책에 따라 3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 형성됐으나, 예약 판매 직후 모든 물량이 소진되는 빼어난 인기를 자랑했다. 이외에 일부 온라인 쇼핑몰상에서도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나, 이들 모두 판매 개시 직후 모두 품절되며 ‘젤다의 전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몰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몰

한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은 지난해 5월 12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정식 출시됐으며,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량 약 2,000만 장 이상으로 기기를 대표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반다이 스피리츠 ‘PROPLICA 젤다의 전설 마스터 소드’는 오는 9월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