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종영한 ‘눈물의 여왕’ 후속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tvN ‘졸업’은 스타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주인공 앞에 신입 강사로 나타난 10년 전 제자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물이다. 특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밀회’ 등 인기 드라마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의 신작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에이서는 지난 11일 첫 방영된 tvN 새 토일 드라마 ‘졸업’에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를 협찬했다. 제품은 ▲16(SFG16-71) ▲14(SFG14-42) ▲엣지(SFE16-42)로 나뉘며, 뛰어난 휴대성과 우수한 성능이 특징이다.
스위프트 엣지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 기반의 무게 1.17kg 경량 노트북이다.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스위프트 고는 가성비 라인업으로 13세대 인텔 코어 H 시리즈와 AMD 라이젠 7840 U 프로세서로 구성했다.
웨인 니엔 에이서 코리아 대표는 “이번 tvN 드라마 ‘졸업’ 협찬을 통해 에이서의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라인업의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에이서 제품을 알리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친밀감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마켓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에이서 노트북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