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승리, 출소 이후 GD 언급하더니 최근 전해진 근황에 모두 충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버닝썬' 승리, 출소 이후 GD 언급하더니 최근 전해진 근황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4-05-11 02:00:00 신고

사진=뉴시스 / GD SNS 사진=뉴시스 / GD SNS

그룹 빅뱅 출신의 승리가 해외에서 여전히 빅뱅의 이름을 팔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분노가 이어졌습니다.
 

승리, 해외서 빅뱅 팔이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24년 5월 9일 SNS에는 승리가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한 생일파티에서 빅뱅의 히트곡 '뱅뱅뱅'을 부르는 영상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해당 파티의 주최자는 말레이시아 부동산 개발 업체의 회장으로 알려졌으며, 승리는 이 파티에서 회색 슈트를 입고 모자를 거꾸로 쓴 채 홀로 열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사람들 사이를 누비던 승리가 호응을 유도하자 사람들은 "뱅뱅뱅" "빅뱅"이라고 연호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 모습이 전부 공개되자 그룹 '빅뱅'의 팬들이 크게 분노했습니다. 
 

저번에는 GD 언급하더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24년 1월 승리는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클럽에서 열린 파티에서도 "언젠가 지드래곤을 데리고 오겠다"고 외쳐 GD 팬들의 분노를 자아낸 바 있습니다.

또한, 승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드래곤과 태양이 함께 부른 '굿 보이'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 팬들은 이런 승리의 행보를 두고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팀을 탈퇴한 승리가 빅뱅을 이용해서 관심을 끌고 있다고 지적하며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승리, 버닝썬 사태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승리는 2018년 사내 이사로 자리했던 클럽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로 지목되면서 2020년 1월 불구속 기소됐습니다.

그는 재판이 시작되기 전인 그해 3월 입대해 군사 재판을 받다가 형이 확정되면서 전시근로역으로 편입되었는데, 해당 과정을 거치면서 사실상 연예계를 은퇴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승리는 2022년 5월, 상습도박과 성매매, 성매매알선,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특수폭행교사혐의 등 9개 혐의에 대해 유죄를 받아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기도 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승하다 추리야", "뭘 잘했다고 저러냐", "조용히 살지", "승리씨, 사업 자금 모으는 중?", "왜 자꾸 빅뱅 건드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