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 위에서의 한가로운 오후, 에스파 윈터가 선보인 여름 패션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눈부신 햇살 아래 더욱 빛나고 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서 윈터는 청량감 넘치는 청색의 크롭 카디건과 세로 줄무늬가 돋보이는 레드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하여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카디건의 텍스처와 색상은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며, 스커트는 움직임에 따라 흩날리는 실루엣으로 여유롭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윈터의 미니멀한 액세서리 선택도 돋보인다. 그녀의 패션은 단순함 속에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바다를 배경으로 한 그녀의 모습은 마치 요정처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는 휴양지 패션에 대한 그녀만의 해석을 보여주며, 독특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윈터의 이번 여름 패션은 그녀의 이미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며,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아이돌로서 그녀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아이브 윈터의 스타일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여름 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13일 선공개 싱글 '슈퍼노바(Supernova)'를, 27일에는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