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K-POP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와 협업하여 '보그 코리아' 5월 디지털 커버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구찌의 2024 프리-폴 컬렉션을 담고 있으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화보 촬영에 참여한 베이비몬스터가 각각 개성 있는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에서 베이비몬스터의 멤버들은 구찌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멤버 아현은 GG 버튼 디테일이 특징인 울 부클레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를, 라미는 울 플리스 재킷과 부클레 스커트를 매치하여 각각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아사와 치키타 또한 각각 레더 바이커 재킷과 아주르 블루 색상의 부클레 재킷을 착용하며 멋진 포즈를 취했다.
또 다른 멤버 로라, 파리타, 루카는 구찌의 섬세한 자수와 울 실크 소재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로라는 리버서블 재킷을, 루카는 자수 디테일의 재킷과 스커트를, 파리타는 자수가 돋보이는 스커트와 저지 탑을 매치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외에도 멤버들이 착용한 캐주얼한 룩이 추가로 공개되었는데, 루카는 구찌 프린트가 돋보이는 후드와 데님 쇼츠를, 아현은 화이트 색상의 탱크 탑과 데님 팬츠를, 치키타는 레트로 무드의 티셔츠와 팬츠를 매치하여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베이비몬스터가 선보인 이번 구찌 2024 프리-폴 컬렉션은 구찌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디지털 커버와 화보는 보그 코리아 6월호 및 보그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