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남편과 생이별할 뻔, 울면서 안고 토닥여.." '아들 넷 엄마' 정주리, 최근 너무 심각한 일 당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들, 남편과 생이별할 뻔, 울면서 안고 토닥여.." '아들 넷 엄마' 정주리, 최근 너무 심각한 일 당했다

뉴스클립 2024-05-09 19:13:20 신고

3줄요약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개그우먼 정주리가 아찔했던 비행기 사고를 고백했다.

지난 8일, 정주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초비상!! 주리네 4형제 다 아픈 날.. (+아들&남편이랑 생이별할 뻔한 역대급 썰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정주리 "남편 탄 비행기 사고, 산소 마스크까지 내려와"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이날 정주리는 "남편이랑 둘째 도원이가 단둘이 일본으로 떠났다. 근데 두 시간 만에 다시 돌아왔다고 전화가 왔다.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더니 남편이 너무 무서웠다고 그러더라"라고 비행기 사고가 있었다고 전했다. 당시 정주리의 남편은 정주리에게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 때 옆에 도원이가 있으니까 도원이한테 너무 미안했다"라고 말했다.

정주리는 "남편이 나한테 '미안하다 사랑한다'라고 보내놨더라. 진짜 만나자마자 서로 울면서 안고 토닥였다. 그 사고를 계기로 다시 한번 가족이 끈끈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고 털어놨다.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이어 정주리는 "남편이 일본 간다고 출발했을 때 도원이가 '엄마 안녕 사랑해' 이러는데 그 모습이 이상하게 슬로우로 보였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면서 "추락은 아니지만 산소마스크까지 떨어질 정도로 심각했던 상황이었다. 그 이후로 보통의 날에 감사하며 살고 있다. 종부(남편)야 사랑해. 오래오래 행복하자"라고 덧붙여 뭉클함을 안겼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주리가 밝힌 일화에 함께 가슴을 쓸어내렸다. 이들은 "너무 놀라셨겠어요.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쭉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아이고, 다행이네요", "산소마스크까지 떨어졌다니", "진짜 위험한 순간이었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정주리 유튜브

개그우먼 정주리, 현재 활동은?

한편 정주리는 1985년생으로, 올해 39세다. 그는 2005년, SBS 공채 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정주리는 '웃찾사', '무한걸스'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정주리 인스타그램
정주리 인스타그램

정주리는 2015년 5월, 일반 회사원 남성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4남을 두고 있다. 정주리는 약 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단란한 가족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