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혼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에 차 일시불로 선물 프러포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4혼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에 차 일시불로 선물 프러포즈"

뉴스크라이브코리아 2024-05-08 23:53:15 신고

3줄요약
박영규 결혼식 사진
박영규 결혼식 사진

배우 박영규가 화끈한 프러포즈를 자랑했다. 5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65회에는 박영규, 장수원, 송지은, 박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지현은 박영규의 '순풍산부인과'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하지만 영 어색한 성대모사에 박영규가 직접 나서 보여줘야 했고, 김구라는 깨알 궁금증을 드러냈다. "장인어른이 '나한테 해줘봐'라고 할 수도 있는데 실제 장인어른은 나이가 어떻게 되냐"는 것.

박영규는 이에 "나이가 별 차이 없어서. 거의 같은 세대 살아서 애교 파우는 건 안 한다"고 씁쓸하게 답했다.

이어 주변 쓴소리는 없냐는 질문에 "세 번째 결혼해 대해 말하냐, 네 번째 결혼에 대해 말하는 거냐. 내가 다 헷갈린다"고 너스레, "쓴소리 하는 사람 없다. 왜냐하면 진짜 잘 살길 바라더라. 너무 헤매지 말고 잘 살라는 뜻으로 쓴소리하는 사람 없고 내가 마음적으로 좀 그렇다"고 고백했다.

그는 결혼 경력직답게 프러포즈를 화끈하게 했다며 "나이 차이가 두 바퀴는 돌았다. 우리 집사람 딸이 무용을 한다. 공연장도 데려다주는데 갑자기 중간에 차가 퍼진 거다. 위험하잖나. '속으로 내 사람 될 사람인데 차 퍼지면 큰일난다'해서 아이디어가 떠오른 거다. 반짝반짝한 걸 주는 것도 좋지만 와이프가 출장 갔을 때 공항에서 픽업해 매장 가서 키 가져가서 '결혼하자'고 했다. 그랬더니 '예스' 그러더라"고 회상했다.

박영규는 할부를 의심하자 "그런 거 없이 일시불로. 할부 프러포즈는 프러포즈 의미가 떨어진다. 내가 그렇게 돈 많은 사람 아닌데 이것만큼은 무리해서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한편 1953년생 만 70세인 박영규는 지난 2020년 25살 연하와의 네 번째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앞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박영규는 "장모님과는 7살 차이가 나고 다행히 장인어른과는 10살 차이가 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