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노민혁이 12세 연하의 베트남 여성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7일 한 매체는 “노민혁이 베트남 뷰티업계 인플루언서와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은 12살 차이의 띠동갑”이라고 보도했다.
노민혁은 “여자친구와는 사업차 베트남을 방문했을 때 처음 만났고, 교제 기간은 4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제 연애라 하루에 1시간씩 영상 통화를 하며 지낸다”면서 “이번 달에는 여자친구가 한국에 오기로 했고, 다음 날에는 제가 베트남으로 가서 여자친구가 진행하는 행사를 지켜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여성은 현재 뷰티업계 인플루언서이며 현지에서 반영구 속눈썹 사업 등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나이와 국적,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고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엄청 사랑하나 보다”, “사업과 사랑 둘 다 쟁취하셨네요”, “예쁘게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진짜 사랑하면 국적도 소용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노민혁은 10세의 어린 나이에 MBC <신인간시대> 에 출연해 주목받은 기타 신동이다. 이후 1999년, 17세의 나이에 7인조 남성그룹 클릭비의 기타리스트로 데뷔했다. 신인간시대>
클릭비는 한국 아이돌 밴드의 원조로 ‘백전무패’, ‘하늘아’, ‘투 비 컨티뉴드’ 등의 곡으로 사랑받으며 god, 신화 등 당시 최고의 인기를 얻은 그룹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후 노민혁은 클릭비에서 탈퇴한 뒤 2008년부터 2인조 프로듀싱 그룹 애쉬그레이로 활동 중이며 지난 2022년에는 ‘런 어웨이’를 발매했다.
2020년 노민혁은 본격적으로 반려동물 사업에 뛰어들어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를 운영 중이고 최근 식품 사업에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노민혁은 “우리나라 전통 음식 떡과 식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노민혁은 지난해 클릭비 완전체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며 근황을 전했다.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